트루스토리
인기검색어 : , 북한
독후감영화
[영화 미리보기] 라라랜드 “이 영화는 마법”…화려하고, 유쾌하다
송은정 기자  |  cbs@true-stor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2.01  09:32: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꽉 막힌 고속도로 위 펼쳐지는 마법 같은 뮤지컬의 향연

[트루스토리] 송은정 기자 = 12월 7일, IMAX와 돌비 애트모스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라라랜드>가 지금껏 보지 못한 역대급의 오프닝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꽉 막힌 LA 고속도로 위, 어디선가 희미하게 들려오던 노랫소리는 점점 커져 도로 위에 울려 퍼진다. 노랑, 파랑, 초록, 핑크, 갖가지 색의 옷을 입은 사람들은 기다렸다는 듯 하나 둘씩 나타나 자동차 위에 올라 신나게 춤을 추기 시작한다.

<라라랜드>의 가장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인 오프닝은 지금껏 보지 못한 유쾌하고 황홀한 뮤지컬이 거의 5분간 이어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는다.

실제 LA의 고속도로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3개월 간의 사전 연습과 무한 반복되는 리허설을 거쳐 놀랍게도 단 한 번의 촬영 끝에 완성되는 기적을 이뤄냈다. 38도에 가까운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는 댄서들의 열정은 시작부터 관객들을 <라라랜드>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 <라라랜드>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좇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이다.

또 한 편의 음악영화 열풍을 예고하며 올 겨울, 새로운 인생 영화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작년 전 세계를 놀라게 한 <위플래쉬> 다미엔 차젤레 감독의 신작으로 제73회 베니스영화제 개막작 선정과 여우주연상 수상, 제41회 토론토영화제 관객상 수상, 제52회 시카고 영화제 개막작 선정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며 주목 받고 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고, <위플래쉬> J.K. 시몬스와 R&B 소울의 대가 존 레전드가 출연과 OST에 참여했다. 12월 7일, 2D와 IMAX, 돌비 애트모스 버전으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 저작권자 © 트루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송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8길 21, 9층(여의도동, 정곡빌딩) | Tel : 070-7536-1200 | 팩스 02-761-6163
제호명 : 트루스토리 |  발행인 : 조재옥 |  편집인: 조재옥 |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송은정
인터넷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 02774(등록일:2012년09월18일)
Copyright © 2012 트루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bs@true-story.co.kr
모든 기사의 소유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