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인기검색어 : , 북한
엔터테인먼트핫토픽
유이 이상윤 “이런 조합 처음이야”
최성미 기자  |  cbs@true-stor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5.03  08:30: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이 이상윤, “우리 서로 만나요”...이서진은 키스신 찍을 때 알았을까?

   
 

[트루스토리] 최성미 기자 = 유이 이상윤이 사귄다. ‘다소’ 특이한 조합이기도 하다. 유이 이상윤 열애 소식에 대중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까닭은 이서진과 유이의 조합을 ‘상상(?)’ 했기 때문이다. 드라마에서 너무나 ‘뜨거운 사랑’을 보여줬던 까닭에 ‘놀랍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다.

배우 이상윤(35)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유이(28)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3일 오전 한 매체는 “서울대 출신의 연예계 대표 ‘엄친아’인 이상윤과 성공한 가수 유이가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끼고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1년도 채 되지 않은 비교적 짧은 만남이지만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커 ‘연인’이라는 사실을 측근들에겐 숨기지 않고 있을 정도다.

이상윤 소속사 관계자는 이에 대해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확인이 되는 즉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상윤과 유이는 지난해 12월 홍콩에서 열린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 시상식 포토월에 함께 팔짱을 낀 채 다정한 모습으로 등장해 ‘실제로 사귀고 있는 것 아니냐’는 관측을 낳기도 했다.

유이 소속사 플레디스는 그러나 “유이와 이상윤이 올해 초 만남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며 “사귄다는 것보다는 현재 서로 알아가고 있는 게 맞는 것 같다”면서 사실상 교제 사실을 우회적으로 인정했다.

이상윤은 2004년 맥주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서울대에서 물리학을 전공했다는 점 때문에 더 주목 받았고 최근 예능에 등장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인 유이는 최근 종영한 MBC TV 주말극 '결혼계약'에서 시한부 싱글맘 역을 훌륭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인공 이서진과의 찰떡 호흡으로 인해 ‘열애설’까지 제기됐지만 유이의 마음은 다른 곳에 있었던 셈이 됐다.

< 저작권자 © 트루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최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8길 21, 9층(여의도동, 정곡빌딩) | Tel : 070-7536-1200 | 팩스 02-761-6163
제호명 : 트루스토리 |  발행인 : 조재옥 |  편집인: 조재옥 | 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 송은정
인터넷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 02774(등록일:2012년09월18일)
Copyright © 2012 트루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bs@true-story.co.kr
모든 기사의 소유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허가 없이는 기사나 사진의 무단 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